2017년 10월 17일 09시 37분
2017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강신청 관련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가. 수강신청 일정
일정  | 기간  | 비고  | 
예비수강신청  | 2017.10.25.(수) ~ 10.27.(금)  | 실제 수강신청과는 무관하며, 시스템 숙지를 위한 절차임   | 
수강신청  | 2017.11.2.(목) ~ 11.8.(수)  | 토,일 제외 정규학기 수강신청과 수강신청 가능시간이 다르므로 확인 요망  | 
수강신청 변경  | 2017.11.15.(수) ~ 11.17.(금)  |    | 
수업료 고지서 출력 및 수업료 납부  | (1차) 2017.11.22.(수) ~ 11.28.(화)  | 은행 방문 또는 가상계좌 이용, 미납시 수강신청 자동 취소  | 
(2차) 2017.12.6.(수) ~ 12.8.(금)(최종)  | ||
수강신청 취소  | 2017.12.15.(금) ~ 12.21.(목)  | 개강전, 수업료 전액 환불  | 
2017.12.22.(금) ~ 2018.1.3.(수)  | 수업료 2/3 환불  | |
2018.1.4.(목) ~ 1.10.(수)  | 수업료 1/2 환불  | 
나. 유의사항
❍ 동계계절학기 수업기간 : 2017.12.22.(금) ~ 2018.1.25.(목)
❍ 수강신청 가능학점 : 6학점(국내 타교 학점교류 포함)
❍ 학사과정 학생은 2학기 수강중인 교과목을 동계계절학기에 신청 불가함
❍ 수강신청 관련 부정행위 적발시 엄중 처벌 예정(붙임 3 참조)
다. 수강신청 일정 일부 변경 (11/2 추가)
일정  | 
당초  | 
변경  | 
비고  | 
학과 수강신청 조정 2차  | 
2017. 11. 20.(월) ~ 11. 21.(화) 09:00~23:59  | 
2017.11.20.(월) 09:00~18:00  | 
학과 수강신청 조정 2차 기간 외 일정은 기존 안내와 동일  | 
붙임 1. 2017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문
2. 2017학년도 동계계절학기 수강신청시스템 매뉴얼
3. 수강신청 부정행위 관련 알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