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년 08월 14일 03시 02분
2020학년도 2학기 사회학과 수업의 수강신청정정요청서(초안지) 제출 절차[비대면]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사회학과 수업은 수강신청 사이트 '개설학과' 란에 "사회학과"라고 명시됩니다.
○ 제출 절차
가. 학생은 담당교수에게 수강신청정정요청서(초안지)를 이메일로 승인 요청
나. 담당교수가 승인하는 경우 승인 여부를 학생에게 이메일로 답변
다. 학생은 9월 1일부터 9월 14일(월)까지 승인 이메일을 사회학과 이메일(socio@snu.ac.kr)로 전달
※ 전달 시 수강신청정정요청서(초안지) 양식 작성하여 반드시 첨부
○ 유의사항
가. 학과 초안지 반영 기간: 2020. 9. 7.(월) 00:00 ~ 9. 16.(수) 12:00
나. 초안지를 제출한 학생은 반드시 9월 16일(수) 오전 10시까지 본인의 마이스누 수강신청내역에서 반영여부를 확인하고 미반영시 사회학과 사무실(02-880-2290)로 문의
다. (가)로 인해 초안지를 제출했으나 개강 첫주 반영되지 않은 학생은 (학생) eTL 청강신청, (담당교수) eTL 청강승인으로 1주차 비대면 수업 수강 가능
○ 관련
- 2020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http://sociology.snu.ac.kr/board/details/1671
- 2020학년도 2학기 중복수강신청서 및 수강신청정정요청서 비대면 제출 안내 http://sociology.snu.ac.kr/board/details/1706
2020.8.18
- (수정) 초안지 학과 제출 시 수강신청정정요청서(초안지) 양식 작성하여 반드시 첨부
- (추가) 사회학과 수업은 수강신청 사이트 개설학과 란에서 확인 가능
2020.8.27
(수정) 학과 초안지 반영기간 변경
(수정) 학생 초안지 반영 확인 시간 변경
(추가) 초안지 제출 학생 1주차 비대면 수업 수강 방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