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년 12월 10일 09시 52분
2019학년도 동계계절수업 수강신청 취소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, 변경된 수강신청 취소 절차를 숙지한 후 기한 내에 수강신청 취소 신청하기 바랍니다.
○ 주요 변경사항
 
구분  | 취소처리 절차  | 
변경 전  | mySNU 취소 신청 → 취소원 출력 및 교원 서명 → 학과(부) 제출  | 
변경 후  | mySNU 취소 신청 → 담당교원 온라인 승인/반려  | 
○ 수강신청 취소 기간 및 환불액
     
수강 취소 기간  | 환불 금액  | 비고  | 
2019.12.16.(월)~2019.12.22.(일)  | 납입금 전액 환불  | 개강 전  | 
2019.12.23.(월)~2020. 1. 3.(금)  | 납입금 3분의2 환불  | 수업일수 1/3선  | 
2020. 1. 4.(토)~2020. 1. 9.(목)  | 납입금 2분의1 환불  | 수업일수 1/2선  | 
     
※ 온라인 승인완료 후 수강취소 번복불가
※ 정규학기의 수강취소 절차도 동일하게 변경될 예정이며, 자세한 내용은 추후 안내 예정
     
붙임 수강신청 취소 매뉴얼(학생용) 각 1부